유라 (youra)는 새로운 스타일에 목마른 음악인들을 반하게 하고 그 결과물로 또 다른 음악인들을 빠져들게 만드는 패턴, 더 나아가 음악을 통해 자신의 꿈과 신념, 좋아하는 것들을 남들과 다르게 표현할 줄 아는 독창성을 겸비한 흔치 않은 신인 아티스트이다. 듣는 이의 감성에 호소하는 섬세함과 계속 귀를 기울이게 만드는 독특한 톤 (tone)으로 유라는 데뷔 전부터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리스너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2018년 8월 가수 015B 프로젝트 앨범 '나의 머리는 녹색'의 객원 보컬로 공동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유라는 그해 10월, 데뷔 싱글 [my], SBS 음악 경연 프로그램 ‘더 팬’에서 박정현의 추천 아티스트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이후 EP [B side]로 본인만의 색깔을 표출하며 기리보이, 그루비룸, 릴러말즈, 코스믹보이, 릴러말즈, 오왼, 기린 등 여러 힙합 아티스트와의 작업을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하는 중이다. 또한 미스치프, 와이낫어스 외 다수의 패션브랜드와 보그, 엘르, 데이즈드 매거진과의 협업 등 패션을 통해서도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유라(youra)의 멤버,장르에 대한 정보
멤버 유라
장르 Alternative Rock, R&B / Soul, Dance, Electroni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