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기프트는 이주혁(보컬,기타), 김형우(베이스), 정휘겸(드럼) 3인조로 멤버 개개인이 오랜 기간 꾸준히 버스킹을 하며 인디씬에서 경험을 쌓아왔으며 2016년 팀이 결성된 이래 부천 전국 버스킹 대회 금상, 야마하 아시안비트 in Tokyo 최우수상, KBS 올댓뮤직X인디스땅스 우승, 뮤지스땅스 준우승 등 참가하는 대회에서 모두 수상하며 그 실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보컬 이주혁은 특유의 독특한 음색으로 MBC [듀엣가요제], KBS [불후의명곡2] 등에 출연하여 진심을 담은 무대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며 큰 화제를 모았으며 요즘 인기의 척도라고 여겨지는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에서도 기프트의 성장세가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버스킹에서 선보인 제이슨 므라즈의 “I Won’t Give Up” 커버 영상은 조회수가 2700만뷰를 넘었으며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채널에서도 꾸준한 조회 수를 기록하며 구독자 7만을 목전에 두며 유튜버로서의 활동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특히, 2019년 종영한 JTBC 예능 [슈퍼밴드]에서는 각각 보컬과 베이스 연주자로 경연에 참가하여 김형우는 최고의 베이스 연주자라는 찬사를, 이주혁은 독보적인 음색과 절대 음감으로 심사위원 이었던 NELL의 김종완, 윤종신, 윤상 등에게 극찬을 받아 각각 이주혁이 팀 루시로 준우승을, 김형우가 팀 피플온더브릿지로 결선 라운드 진출이라는 쾌거를 이루기도 하였습니다.
기프트는 다방면의 활동으로 많은 사람들이 기프트의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지속적 활동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기프트(GIFT)의 멤버,장르에 대한 정보
멤버 이주혁(보컬/기타), 김형우(베이스), 정휘겸(드럼)
장르 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