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umn

세계 무대에서 더 큰 꿈을 펼칠 기회! CJ음악장학생 대학원 부문 공모 START

세계 무대에서 자신의 꿈을 마음껏 펼치고 싶어 하는 뮤지션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고 싶은 음악 공부를 하는 데 주저하지 않을 수 있는 전폭적인 공모가 시작됐는데요. 해외 유수 대학원의 유학생이라면 귀 기울일 내용입니다. 6월 12일 접수를 시작한 CJ음악장학사업 대학원 부문 공모인데요. 실질적인 혜택을 다양하게 누릴 수 있으니 꼼꼼하게 살펴보고 지원해 볼까요?

CJ음악장학사업이란?

CJ음악장학사업 소개

CJ음악장학사업은 음악 전공 유학생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미래의 음악산업을 이끌어 갈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지원을 시작했는데요. 세계 유수의 음악대학에서 공부하는 유학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11년부터 CJ음악장학사업을 통해 총 347명의 유학생이 장학금 외에도 국내외 공연, 앨범 제작과 홍보 마케팅 등 다양한 지원을 받았는데요. 졸업 후 세계 무대에서 더 큰 꿈을 펼칠 수 있습니다.

CJ음악장학생 대학원 부문 모집

CJ음악장학사업 대학원 부문 포스터

2018 CJ음악장학사업 대학원 부문 공모가 시작됐습니다. 2018년 6월 12일부터 7월 9일까지 진행될 예정인데요. 한국 국적의 해외 소재 주요 음악대학원 석/박사 입학 예정자가 지원 자격입니다. 장학금은 연간 10,000달러로 최대 6명을 선정할 예정인데요. 매 학기 자격 유지 충족 시 1학기씩 연장하여 최대 3년 동안 수여됩니다.

장학생으로 선정되면 CJ음악장학증서가 제공되는데요. CJ문화재단에서 기획하는 공연 및 음악 교육 등 지원 사업에 우선 자격이 부여됩니다. 앨범 발매, 콘서트 등 장학생 활동의 홍보 마케팅도 주목할 만한 혜택이죠?

참여 방법을 알고 지원하자!

CJ음악장학사업 알고 지원하자

재정적 지원이 필요한 우수 음악 인재 발굴 및 장학금 지원을 통해 세계 무대에 도전할 미래 음악인을 기다리는데요. 장학생 참여형 협력 사업 확대로 음악 전공 음악인들의 성장을 적극 지원할 예정입니다. CJ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작성 후 실연 영상 1곡, 음원 2곡 등을 제출해야 하는데요. 실연 영상은 반드시 유튜브 URL로 입력해야 합니다.

세계 무대에서 더 큰 꿈을 펼칠 수 있는 ‘CJ음악장학생 대학원 부문’ 공모가 시작됐습니다. 장학금뿐 아니라 앨범 제작, 홍보 마케팅 등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데요. 미래의 음악 산업을 이끌어 갈 청년이라면 지금 바로 도전해 보세요! CJ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절찬리 접수 중인데요. 멋진 뮤지션의 탄생을 기대해도 좋겠죠?

2018년도 CJ음악장학생 대학원 부문 모집
접수 기간: 2018년 6월 12일(화)~7월 9일(월) 4시 마감